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일하고싶어요..할수있는 일이 있을까요?

원래 직업은 간호사였고 작년에 남편이랑 요식업읕 시작하면서 직장은 그만두었어요! 코로나때도 힘들었지만 자영업이 수입이 고정적이지가 않기도하고.. 모아둔 목돈도 따로 없는 상황에서 제가 임신을하고 초기에 이벤트가 많았어서 남편이 거의 쉬는날 없이 일을하고있구요ㅠㅠ.. 저는 아기생각해서 집안일을 거의 도맡아하는 중인데.. 요즘 경제적으로 힘들어지면서 집에 혼자있으면 당장 다음달 생활비 걱정에.. 이제 임신 5개월차라서 무슨일을 할 수 있을까.. 뭐라도 해야할것 같은데.. 뭘하면서 돈을 벌 수 있고 보탬이 될 수 있을까.. 이런저런 생각들로 잠도 안오네요ㅠ.. 초기에 유산방지약까지 썼던 터라 몸이 고생하면 아기에게 안좋을까 걱정..그렇다고 집에서 집안일만 하니..남편이 안쓰럽기도하고.. 경제적으로 힘들어져서 걱정.. 답답한 마음을 어디에 풀곳이없어서 하소연하네요ㅠ.ㅠ..

댓글

15

  1. ㅠㅠ이마음 저도 공감합니다..저도 회사그만두고 외벌이로 들어오니 생활비 부담이 크고... 파트타임 알바라도 해볼까해서 알아보면 임산부라 위험부담이 있다보니 고용주도 꺼리는듯하고ㅠㅠ재택에서 가능한 알바 알아보다 그마저도 힘들어서... 최근에는 최대한 생활비 아끼려고 집중하고있어요..ㅜㅜ

  2. ㅜㅜ넘걱정많으시겠어요 저희엄마께서두 간호사이신데 원무과? 에서 앉아서 업무보시더라구여 오래있지두 않구.. 그런건 안될련지 ㅜㅜ

  3. 저는 원래 상담원 일 했었어서 일 그만 뒀다가 돈도 핑요하고 무엇보다 일을 안하니까 심심하거 힘도 빠지더니 오히려 우울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상담원 일을 하고 있어요 투잡으로 이모티콘이나 아니면 문구 관련된 거 진행 해보려구요 돈 좀 모아놨다가 ㅠ

  4. 요즘은 노인 주간보호시설 같은 노인 관련 사회복지시설 쪽에서도 간호사가 필수인력인 곳이 많아요. 지금은 아기에게 집중하셔야 겠지만 나중에 다시 직장구하실때 꼭 병원이 아니라도 그런 쪽으로도 한 번 알아보심 좋으실것 같아요~

  5. 저도 종병 간호사로 지금도 일하고있어요 ㅠㅠ 초기에 유산방지약쓰기도하고 피고임도 있었어서 최대한 조심한다고하는데 간호사가 그게 쉽나요.. 지금도 이리뛰고저리뛰고 다하는데도 아기가 버텨주는게 고마울따름이에요 ~ 막달까지 데이 이브닝은 하다 예정일 2주전에 휴가 들어가라고 해서 어찌저찌 버티고는 있는데 저도 휴가 들어가고하면 남편월급만으로 어찌살지 걱정이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전문직 좋다는게 면허증만 잘 유지하면 직장들어가는데 큰어려움은 없다는게 장점이죠 ㅎㅎ 리치엄마님 나중에 언제든 간호사로 복귀할수 있으니 지금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부업같은걸 알아보면 어떨까요? 저도 휴직들어가서 뭘할지 이것저것 생각중이거든요 ㅎㅎ 휴직기간 끝나면 퇴사해야하는 입장이라 ㅠㅠ 알아보니 여러가지 많더라구요 ! 시작이 반이라고 뭐든 우리함께 도전해봐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일하고싶어요..할수있는 일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