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했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부모급여 소급적용 국민청원 해주세요!
2022년 만0세는 못받는다 이런말이 있던데 저희도 소급적용되어 꼭 받길 원합니다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E28F70BC6D1050F1E054B49691C1987F 들어가서 동의해주세요! 🙏🏻
댓글
4
동의했습니다 ~22년 12월출생까지는 부모급여 못받는다는 건가요?
동의했습니다!
동의해야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