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모유수유하고싶은데..그건 엄마맘이아닌거같아요~모유가 나오면 하고, 안나오면 무리하지않고 분유먹여야지 생각하고 있어요. 안나오는데 억지로 하는건 애기한테도 못할짓이더라구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모유수유 강의 듣고왔어요

보건소에서 진행한 모유수유강의가 있어서 오늘 듣고왔어요 저는 꼭 완모하고싶거든요. ㅋ ㅋ ㅋ 상황이 어찌될지모르지만ㅠㅠ 생각보다 유익해서 재밌었답니다. 책으로 공부도 했지만 실제로 들으니까 이해가쏙쏙 초산모여서 모르는거 투성이라. . 열공해야죵! 저는 임신전에 자궁근종 수술이력이있어서 제왕해야되서 모유수유라도. .아가에게 선물주고싶어요! 베동님들은 모유수유하실껀가요? 분유하실껀가용?
댓글
7
오와~ 저도 모유수유 하고 싶어요 ~ 열공하시는거 본받아야겠어요~!!

완모의 길 함께해욧‼️❤️ㅋ ㅋ ㅋ ㅋ
저는 왜 이엏게 모유수유에 거부감이 있는건지.. ㅠㅠ 모유수유 할 예정이긴한데 너무너무 무섭고 부담스럽고 그러네요 완모 결심하신뷴들 부럽고 대단하고 그래요👏🏻

아정말요ㅜㅜㅜ 저는 제왕이라 모유수유라도 꼭 해주고픈 맘 가득이에요 상황에따라 다르겠지만 ㅋ ㅋ ㅋ 좋은 모유를.위해 퐈팅파팅해야쥬❤️‼️💪🏻💪🏻
모유수유 하고싶어요ㅎㅎ 그런데 알아볼수록 모유수유 먹는것도 지금보다 더 조심해야하고(매운것 x,기름진것x) 그래야한다니까 할수 있을까 싶긴해요ㅠ 산후조리원 드라마처럼 행복한 소젖이 좋을거같기두 하고ㅎㅎ

그러니까요 모유가 하얀혈액이라고 하자나요? 기름진것 먹으면 유질이 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조심조심 완모의 길을 준비해야겠어요.ㅋ ㅋ ㅋ 즐거운 임신라이프 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