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비싸서 뚀륵. 혼수로 삼성에서 세트구매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식기세척기 쓰시나요? 구매하려하는데 어디께 좋을까요?
식기세척기 고민중입니다 삼성 엘지는 많이들쓰시던데 밀레 는 어떤가요?
댓글
22
밀레,지멘스, 엘지, 삼성 다써봤는데용 밀레 기술력이 진짜 최고에요.. 엘지 삼성은 한국형으로 잘 맞춰져서 나오긴 하는데 밀레 세척력은 못따라 오는거 같아요 작년에 세제 자동투입되는 모델 쓰는데 편하구 좋네요

다 써보시구 얘기주시니 굉장한 정보인데요 감사합니다
비스포크 12인용써요 ㅎㅎ 산지 벌써 3년차네용 넘잘써요
엘지오브제 씁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
저도비스포크 씁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