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 찌릿찌릿한거 아가집이 커지려고 찌릿한거 아니었나요.?;;;병원 가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방광염 일수도 있어요!
베이비 빌리 알림중에 중기 들어서면 이제 아기가 위쪽으로 자리잡아 소변이 덜 마려울거라는 알림이 뜨는데요! 저는 그 시기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산책시 찌릿찌릿하고 소변횟수가 줄어들지 않았는데 그냥 예민한가보다 하고 넘겼어요! 오늘 병원 옮기면서 정밀검사 했는데 잔뇨감, 소변보는 횟수, 금방 소변봤는데도 또 마렵고, 찌릿찌릿? 정도가 잦으면 방광염일수 있다네요! 그래서 소변검사하고 약 처방해서 집왔어요! 중기인데도 아직 저랑 같은 상황이신분들은 병원 내방하실때 물어보세요! 방광염이 오래가면 콩팥이었나? 그 쪽으로 올라가서 안좋다고 하네요🥺
댓글
9

자궁말고 전 방광쪽? 쉬마려우면 찌릿한곳이 찌릿했어요 잔뇨감도있구 소변횟수도 많았어요
저도 찌릿찌릿해서 병원 가봐야겠네요

그냥 마려워서 눌려서 그런겅수도 있는데 전 찌릿찌릿말고도 다른 증상도 같이왔어요ㅜ!
의심을 자주 해봐야겠네용 뭔가 좀 느낌이 이상하면 진료 받는게 맞는거 같아요~! 귀찮아도 참지 말고 화장실 가야겠어요

소변을 참는편은 아니었는데 금방 다녀왔는데도 이상하게 또 마려운 느낌이고 찌릿하고 그러더라구요ㅜ

ㅠ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맞아요 방광염 방치하는게 생각보다 위험해용 잘타오셨어요 약

임신하면 다들 그런줄 알았는데 오늘 선생님이 하시는말씀에 놀랐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