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태동

오늘따라 저녁 내내 격한 태동을 보여주는데ㅜㅜ 혹시 뱃속이 불편해서 이러는걸까요? 자고싶은데 왜이렇게 움직이는지..흑흑 ㅜㅜ 어디 문제가 있어서 격하게 움직이는건 아니겠죠..?

댓글

13

  1. 저도 밤에 유독 더 움직임이 많은거 같아요.. 활기찬 아들 녀석..

    1. subcomment icon

      우리 활기찬 딸.. 무슨 마피아도 아니고 밤이되었으니 고개를 들어 태동을 시작해요 같아요🙄

  2. 밤에 유독 많이 느낀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저도 잘때 엄청 느껴요 ㅠㅋㅋ 옆으로 누워있을땐 불편한가 생각도 들었는데 저희생각이지 애기는 잘 노나봐요~

    1. subcomment icon

      네 점점더 밤마다 꾸물럭꾸물럭 퍽퍽 격해지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

  3. 저두 얼른 꿀렁꿀렁 느껴복ㅎ싶어요!!!

    1. subcomment icon

      첨엔 약간 가스가 움직이는 느낌인데!! 그런거치고 크다..? 싶은 그거에요!ㅋ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그래요?!! 저는 원래 가스가 잘차가지구 맨날 긴가민가 ㅋㅋㅋㅋ 얼렁 느껴서 사람들이랑 공유하고싶메용 건강히 지내세용🌸

  4. ㅋㅋㅋ태동이 많이 느껴지는건 좋은거에요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용! 혹시라도 문제있을까봐 걱정했네요🥺

  5. 성격이 활동적이면 그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혹시 그 느낌이 막 배가 꿀렁 꿀렁 대는 느낌 일까요 ? ㅎㅎㅎ

    1. subcomment icon

      꿀렁꿀렁도 댔다가 갑자기 안에서 치는 느낌도 엄청 들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오 저도 구래용 ㅎㅎㅎ 성격이 근데 엄청 활발한가봐요 ㅎㅎㅎ 제친구도 그랫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3. subcomment icon

      문제가 없는거라면 다행이네요! 어제따라 진짜 너무 움직여서 걱정했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0주 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