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밤에 유독 더 움직임이 많은거 같아요.. 활기찬 아들 녀석..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태동
오늘따라 저녁 내내 격한 태동을 보여주는데ㅜㅜ 혹시 뱃속이 불편해서 이러는걸까요? 자고싶은데 왜이렇게 움직이는지..흑흑 ㅜㅜ 어디 문제가 있어서 격하게 움직이는건 아니겠죠..?
댓글
13

우리 활기찬 딸.. 무슨 마피아도 아니고 밤이되었으니 고개를 들어 태동을 시작해요 같아요🙄
밤에 유독 많이 느낀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저도 잘때 엄청 느껴요 ㅠㅋㅋ 옆으로 누워있을땐 불편한가 생각도 들었는데 저희생각이지 애기는 잘 노나봐요~

네 점점더 밤마다 꾸물럭꾸물럭 퍽퍽 격해지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두 얼른 꿀렁꿀렁 느껴복ㅎ싶어요!!!

첨엔 약간 가스가 움직이는 느낌인데!! 그런거치고 크다..? 싶은 그거에요!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저는 원래 가스가 잘차가지구 맨날 긴가민가 ㅋㅋㅋㅋ 얼렁 느껴서 사람들이랑 공유하고싶메용 건강히 지내세용🌸
ㅋㅋㅋ태동이 많이 느껴지는건 좋은거에요

다행이에용! 혹시라도 문제있을까봐 걱정했네요🥺
성격이 활동적이면 그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혹시 그 느낌이 막 배가 꿀렁 꿀렁 대는 느낌 일까요 ? ㅎㅎㅎ

꿀렁꿀렁도 댔다가 갑자기 안에서 치는 느낌도 엄청 들어요!ㅠㅠ

오 저도 구래용 ㅎㅎㅎ 성격이 근데 엄청 활발한가봐요 ㅎㅎㅎ 제친구도 그랫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문제가 없는거라면 다행이네요! 어제따라 진짜 너무 움직여서 걱정했거든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