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로 먹어야 하는건 아니니 선택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ㅎ 그래도 태아한테 좋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저는 먹고 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필수영양제?
병원에 물어보니 오메가3 굳이 안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다들 챙겨 먹더라구여.. 다들 오메가3 챙겨드시나요?
댓글
22
필수는 아니지만 먹는게 태아 두뇌발달에 좋다고 해서 먹고있어요!
저도 선택이래서 안먹어요.ㅜㅜ샀는데 첫날 먹고 처음으로 하루동일 토덧했어요....다른건 몰라도 오메가3은 진짜 못먹겠어요
저 오메가3 먹고잇어요! 닥터파이토꺼 알이 작아서 좋드라구요~
저도 오메가3는 영양제섭취보다 좋은음식많이먹으라고하셔서 견과류 챙겨먹궁 종합영양제 , 유산균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