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끼만 먹어도 되나요?

오늘 딱 21주 됬어요. 요 근래에 늦은 아침?9-10시에 우유랑 고구마1개 과일 조금 먹고 나면 배가 너무 불러서 점심을 건너뛰고 저녁을 먹어요. 쌀을 안먹어서 저녁엔 밥을 먹으려고 하고요~~ 중간에 군것질은 많이 안하고 쿠키 하나 아니면 과일 조금 먹는정도? 에요. 제가 배 안고프다고 건너띄고 먹어도 괜찮을까요~~? 주변에서 배안고프도 애기생각해서 자꾸 먹으라고 해서요 ㅠㅠ

댓글

14

  1. 저도 하루 두끼만 먹는데 몸무게도 별로 안늘어서 병원가서 물어봤는데 아기는 자기 필요한 거 다 모체에서 가져다쓰기 때문에 아무 문제 없다네요 다만 엄마몸이 상할 수 있으니 영양제는 잘 챙겨먹으라고 하셨어요 특히 골다공증이랑 빈혈 주의하래용

    1. subcomment icon

      엇 저도 21주차인데 이제야 겨우 1키로도 안되게 살쪘어요 ㅠ 안그래도 빈혈있는데 ㅜ 영양제를 잘 챙겨먹어야겠네요 ㅠㅠ

  2. 전 오늘 20주3일 됐어용 20주가돼도 입덧이 말썽이라 ㅜㅜ 약을 자기전 2알먹고 점심을 훌쩍넘긴 4시~5시쯤에 일어나서 철분제랑 입덧약 2알먹고 최대한 빨리 먹을수있는거 (라면, 시리얼) 반인분 대충먹고 또 자고 10시쯤 속이 잠깐 편해질때 남편이랑 제데로된 식사를 하고 오메가3 유산균 비타민d 호다닥 먹습니당! 허하면 견과류 한줌 먹고자용 주위에서 아가 생각해서 잘먹으라고는 하는데 입덧게이지가 차면 물 이외는 냄새만 맡아도 노란물까지 나오는 변기행이라 ㅜㅜ 제가 스트레스 받는게 아가한테 더 안좋은건데 ㅜㅜ 주위분들은 제 상황을 몰라서 그러는것 같아용 우리몸 봐가면서 최선을 다하면서 먹는게 젤 좋은것 아닐까용?

    1. subcomment icon

      스트레스가 다 안좋은가봐요~~! ㅠ 아직도 입덧이라ㅠ고생이 많으세요 ㅜㅜ

  3. 저도 두끼 먹어요 ㅠ 그리고 네다섯시에 시리얼 먹구요 ㅎㅎ 간식 꼭 ㅎㅎ

    1. subcomment icon

      간식 꼭!ㅋㅋㅋ

  4. 저도 평생 두끼 먹다가 생활 패턴도 바꾸고 세끼 먹어야 하지 않을까 하고 고쳐보려고 했는데 못할때 죄책감들고 그랬어요 그러다 스트레스까지 이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마음 바꾸고 먹을때 양질의 음식이랑 영양제 잘 챙겨먹자~ 생각하고 있어요 마음도 편해지고 무리하게 바꾸기보단 편하게 생각하시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원래 두끼먹었던 사람이라 ㅜ 세끼가 힘드네요 ㅜ 스트레스 안받게 영양식으로 잘 먹어야겠네용

  5. 아유 영양소 균형맞츄ㅓ 드시는게 젤 중요하구, 엄마가 맘 편하고 스트레스 안받는게 젤 좋댔어요!

    1. subcomment icon

      먹을때만이라도 균형맞춰 먹어야겠네요!

    2. subcomment icon

      그래두 맘 편하기 가지세용~ 화이팅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두끼만 먹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