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하루 한끼이상 먹기가 힘드네요 ㅠㅠ

16주 지나면 살만하다고 하던데... 토덧은 없었지만 체덧이 심했었어요. 지금 아주 약간 나아졌지만 아직도 소화하기 힘드네요. 늘 아점 한끼 먹고 그뒤로 뭘 더먹으면 새벽에 음식물이 역류해서 힘드네요 ㅠㅠ 내 장기들이 다 멈춰있는 기분이에요 ㅎㅎ 언제쯤이면 소화가 그나마 잘되는 시기가 올까요?..

댓글

14

  1. 저도 그래요 아점먹고 땡~ 소화안돼고 역류성식도염 타들어갈때도 있고 ~ 두달째 하루 한끼 대충 배고품만 때우고 있네요~ 잘먹어야 아기도 잘 끌텐데 걱정입니다. 첫째때도 잘못먹어서 아기가 몸무게가 작았는데 이번에는 더 못먹네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역류성식도염도 같이 생기니 힘드네요 아구.. ㅠㅠ 다온맘님도 고생이 많으시네요 !

  2. 많이 힘드시겠지만 먹덧해서 살이 디룩디룩 찌는 저는 조금 부러워요....😅

    1. subcomment icon

      아니에용 ㅋㅋ 살이 좀 찌더라도 오히려 맛있는거 즐겁게 많이 먹는게 정신건강이나 애기한테 더 이로울것 같아요 ! ㅎㅎ

  3. 체덧때문에 못먹다보니 위가 작아졌나봐요 먹는게 적으니 기운도 안나고 가벼운 산책도 힘들고 그러시죠 저도 12주까지 체덧때문에 고생했는데 체덧 끝나고도 위가 돌아오는데 한달 정도 걸리더라고요 소화가 좀 되야 먹는 양이 늘텐데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ㅜㅜ 조금밖에 못 드시니 매끼 맛있는 것만 골라드셔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 저도 많이 못먹으면서 위가 많이 줄어든것 같아요. 포도송이엄마님 얘기들어보니 저도 회복하는데 오래걸릴 것 같네요ㅠㅠ

  4. 밥먹고 조금이라도 산책해보셔용 ㅠㅠ 집안에서라도요.. 저는 좀 움직여야 소화가 잘 되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그래야겠어요 좀 더 집안에서라도 많이 움직여야 겠네요~

  5. 제가 먹는건 좋아했었는데 항상 소화가 잘 안되서 효소 달고 살았는데요 임신하고도 곡뮬효소 먹고있숩니다ㅜㅜ 안먹는거보단 소화가 빨리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효소 먹어도 되는거군요!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