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문피스 U자형 사용 중인데 남편이 편하다고 더 열심히 쓰고 있어요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필로우 추천좀..^^
바디필로우 추천좀 부탁드려요.. 어떤 제품이 있는지 몰라서요
댓글
7
저는 U자형 했는데 부종있을때 다리까지 올리기 좋아서 좋은거 같아요~
크기가 넘 크지않은걸루 추천드려요 크면 넘 걸리적거려요
전 호텔에서 대여해서 써보고 드림지니로 정했어요 ㅋㅋㅋ 지금 배송오는 중입니다~~

저도 드림지니로 구입했는데 ㅎㅎ 오늘 택배 받아요 ~ 😆 !

전드림지니구매해서 사용하고잇는데 좋아용ㅎ

오!저도 드림지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