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귀에서 소리나는 분~?

저번주 후반부터 쇼파에 앉아 있다가 일어나거나 활동을 좀 하면 왼쪽 귀에서 두근두근소리가 나요 심장뛰는 듯한.. 잠시 그러다가 앉거나 누워있으면 다시 안났다가 또 일어나거 조금 움직이면 또 그러고.. 저와 같은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13

  1. 심해지면 일상생활 불가능 정도가 되요ㅠㅠ 전 심장 뛰는 소리가 점점 커지더라구요~갑상선 검사해봤더니 저하증으로 나오고 약 먹고 이제는 소리가 안나더라구요~~아기가 갑상선 호르몬을 다 흡수했다고 일반인 보다 높게나와서 약 먹고 갑상선 수치 유지중이랍니다~단순 스트레스나 임신 중에 생길 수 있는 이명일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갑상선 피검사도 한번 해보셔요~산부인과에서 같이 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어이구 일이 크게 될 수도 있군요 ㅠㅠ 조심하고 다음 검진때 진료 받아봐야겠어요~

  2. 저도 그래요 ㅠㅠ 두근두근 소리나고 삐-----소리날때도 있어요 심호흡하고 신경안쓰고 맘편하게 누워있다보면 사라지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잠깐 났다가 사라지는 정도라 저도 병원까지는 안 갔는데 다음 진료때 한번 물어보려구요~

  3. 저도그래요!!한쪽귀만 그러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쿵쾅쿵쾅 왼쪽 귀만 그래서 이상하다 싶었어요 ㅠ 아가 낳으면 좋아진다니 잘 지켜봐야겠어요

  4. 에고 ㅠㅠ 신경쓰이겠어요 저는 밤에 자려고 누우면 배랑 심장이 두근거리는ㄱ 넘 커서 이 방에 다 들리려나 싶어요. 😭 참 임신하니 별걸 다 겪네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이명은 한번도 겪지 않았던 건데ㅠㅋ

  5. 너무 살이.한번에 빠지면 그런현상이? 아님 급 피곤하고 무리하시면 그럴수있다고.하더라고요. 호또가 엄마영양분쫙쫙 흡수하고있나봐요👀👼🏻 잘드시고 조금 쉬어보셔요💪🏻🙏🏻

    1. subcomment icon

      딱히 큰 무리는 안 한거 같은데 그러네용 ㅎㅎ 더 잘 먹고 잘 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