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래 악성변비+위염+역류성식도염이 있어서 그 때문에 걱정되서 마이크로 캡슐화한 철분제 먹었더니 아무렇지도 않아서 좋아요. 철분제 한번 바꿔서 드셔보는건 어떠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드시면 토하시는 분 있나요?
공복에 먹는게 좋다해서 아침에 먹고나면 종종 토해요ㅠㅠ 엄청나게 미식거리다가 다 게워내고나면 말끔하긴한데, 이러면 철분제 효과가 하나두 없는거 아닌가 걱정도 되고..비슷한 경험 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댓글
14

고생많으시네요ㅠㅠ 우선 주스와 병행하며 섭취하구있어요! 철분제 바꾸는것도 고려해봐야겟어요
철분제가 유독 좀 심한거 같아요 간단한 아침하고 같이 섭취하고 있어요! 약먹고 바로 아침 먹기!
철분제가 진짜 여러가지로 넘 힘들게 하네요 ㅠㅠㅠ
밥먹고 드세요 ㅠㅠ저도 빈속에 한번 먹고 토하고서는 절대 빈속에안먹어요…
원래 철분제가 젤 속쓰림 심하다고해요~ 식후드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