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인거같아용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성별한번봐주세요~

아들이라 하셨는데 반전없겠죠?
댓글
8

ㅎㅎ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태명보다 우리아들~하고있어요 ㅎ
반전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저도 아들이거든요~!!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좋아요~
로케트가 확실히 말해주네용 ㅎㅎㅎ

로케트 ㅎㅎ 그럼 마음에 아들내미라고 확실히 생각하고있어야겠어요 ㅎ 감사합니다~
존재감 뿜뿜 아닌가요?ㅎㅎ 축하드려용❤️❤️

ㅎㅎ 뿜뿜이라고 말씀해주시니까 뭔가 자랑스러운 느낌~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