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칼슘이랑 유산균 어디꺼 드시나요

칼슘이랑 유산균 구매하려고하는데 어디꺼 먹는게 괜찮은디 용량은 몇짜리 먹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유산균은 가루형태는 저한테 안맞아서 알약형태면 좋을거같아요

댓글

6

  1. 저는 줄리아락토요^^ 만성변비여서 이틀에 한번씩 변비약을 달고 살았는데 싹 사라졌어요

  2. 유산균 가든오브 라이프 먹는데 쾌변중입니다👍

  3. 셀티아이맘스 유산균먹고잇어요~알약이에요 크지않아용ㅎㅎ 보니까 셀티아이맘스는 천억이네용 영양제는 엘레비트먹고있어요~

  4. 저는 임신 전 부터 먹던 쏜리서치 마그네슘칼슘 먹어요. 유산균은 쎌티아이 골드 먹고있었는데, 임신하면서 쎌티아이 맘으로 바꿨어요 ㅎㅎ

  5. 저는 원래 홀몸일때부터 셀티아이 유산균이 잘맞앗어서 임신하고서도 쭉먹고 있었는데 임신하고나서 분비물 많아지면서 엘레나 질유산균으로 바꿔서 먹고있는데 이것두 괜찮은것같아요ㅎㅎ 셀티아이는 성인이 먹는 골드도 있고 임산부가 먹는 유산균도 따로 나와잇더라고요~ 굳이 다시 사서 먹을 필요는 없다고 해서 기본에꺼 먹엇엇는데 추천이용

    1. subcomment icon

      혹시 칼슘은 따로 챙겨드시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