옮기시는거 가급적 빠르게 옮기시는거 추천입니다~~ 저는 옮겨놓고는 있는데 가끔 갑자기 배가 아프거나 등등 급하게 보고싶을때(?)는 기존 다니던 동네 병원도 병행해서 다녀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할 병원 언제부터 옮기시나요
현재 주수는 19주4일차 입니다 아직까진 개인병원 산부인과를 다녀요 임신 초기부터 정해서 지금까지 1차,2차 기형아 검사까지 했구요 ! 이번주는20주 정밀촘파 예약되있습니다 출산은 따로 하지 않는 병원이라 이제 출산할 병원으로 옮겨야하는데 언제부터 병원을 옮겨야 할까요 ? 혹은 병행해서 다니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 이번주 20주차 정밀초음파까지 받고 옮겨야할지 고민이네요 원장님께도 전에 한번 여쭤는 봤는데 애매모호하게 답변하셔서 이번에 다시 한번 여쭤보려 합니다 저처럼 개인병원 따로 출산병원 따로 정해놓으신 분들이 계신지 또 언제 옮기는지 궁금하네요 !
댓글
14

네 좋은 방법이예요 ^^ 일단 정밀촘파&임당검사 예약해놓고와서 이거하구 바로 옮겨야겠어요!!
옮기실거면 일찍 옮기는게 좋아요!!!!

네 감사합니당 !!
전 20주에 정밀초음파부터 옮긴병원에서 햿어요! 옮겨야지 하고 있다가 가는길에 서류떼서 바로 옮겼습니다!

글쿤요 ㅜ 일단 24주차때 정밀촘파& 임당검사까지 예약하고 왔긴해요 ...
정밀 초음파 끝나고 바로 옮ㄱ시는게 서로 알아가는 시감이 충분해소 좋으실거같아용

네넹 개인병원서 자세히 꼼꼼히 잘 봐줘서 좋았는데 이제 시기가 옮겨야겠네용 감사해요
출산병원이 차로 1시간 30분 거리지만 😢 저는 1,2차 기형아까지 끝내고 옮겼어요~

네 저도 이번주 촘파검사만 하구 옮겨야 겠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