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 지나야 정밀촘파로 볼때 잘보인다고 그쯤에 해줘요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6일인데요~ 이때 정밀초음파를 하나요?
정밀초음파를 19주에 하나요?? 22주에 진료예약이 있는데 그때 정밀초음파인줄 알았거든요.. 정밀초음파 시기가 언제였나용~?
댓글
27

아 넵넵! 감사합니다
저는 다음주인데 20주 3일에 정밀초음파 예약잡혀있어요~

다음주!! 두근두근 하시겠어용!>_<
저는 조금 이르긴한데 잘 보일것같다구 오늘 해주셨어요ㅎ 19주 4일입니다

벌써 하셨군용~🥰
저희 원장쌤은 20주보단 21주가 낫다고 하셔서 21주에 정밀 초음파 예약했어요!

오 딱 좋네용!
저두 병원에 문의해봤었는데 20주이후부터 해준다고 했어요ㅠㅠ그전에는 안해준다고 하네여..

보통 그런가봐요 저도 3주만에 병원가는거라서 헷갈렸어요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