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칼슘 유산균. 정도만. 챙겨 드셔도 되죠 너무 잡다하게 많이 먹는것도 좋지 않다고 들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중기 영양제 추천 부탁드려요: )
지금 닥터맘스2단계랑 이노시톨이랑 비타민C 따로 먹고있는데 오메가3 알아보고 있어요 오메가3 말이 많아서 전부터 rtg로 먹었다가 임신초기에 잠시 중단했는데 다시 사려고하니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다들 임신중기 영양제 어떤거 드시는 중인지, 알아보신것 중에 추천해주실거 없을까요?
댓글
14

저도 오히려 하루종일 속 불편한거보다 나을것같긴한데 병원에서 중기니까 오메가3 먹으라고 말해주셔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저도 닥터맘스2랑 닥터에디션맘스 오메가3먹고 있어요!! 혹시 닥터맘스2 드시면서 철분,칼슘 추가로 더 드시나요~??

저는 지금 추가로 철분이나 비타민D 따로 챙기진않고있는데 먹는게 나을까요? 내일 병원가는데 담당선생님에게 물어봐야겠어요
저는 비타민D,액상철분제,오메가3,유산균 먹고있어요 ㅎㅎ

오메가3 어떤거 드시는지 궁금해요
비타민D, 철분, 유산균, 오메가3 먹고있어요 오메가는 닥터프리오 식물성 rTG 먹고있어요

오메가정보 감사드려용 임신 전엔 쿠팡에서 대충보고 샀는데 이제 함부로 못사겠더라구요
저는 엘레뉴2단계.비타민D.철분.식물성오메가3.칼슘 이렇게 먹고있습니댜💕

오 엘레뉴2단계 드셔도 비타민D철분 더해서 드시군요 칼슘도 사야겠네요ㅋㅋ

저는 비타민D 수치가 낮다고하셔서 솔가꺼 더 챙겨먹고 엘레뉴먹는다해도 철분 먹어야한다구 의사쌤이 처방해주시더라구요!ㅎㅎ 먹는게 임신전보다 더 많네요ㅠㅜ 전 오메가는 애터미꺼 먹습니다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