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같은 분들 또 계시군요 ㅠㅠㅠㅠㅠㅠ 저는 2,3,4시요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마의3시....
새벽 3시만 되면 어김없이 깨네요 ㅠㅠ 저는 초기때부터 하지불안증후군으로 하루 3시간 잘까말까 하며 아침엔 수면부족+저혈압으로 위태위태한 하루를 보내다 결국 쓰러지기도 했죠 ㅠㅠ 초기부터 환도 서는 듯한 오른쪽 엉덩 통증까지😭 진짜 고생 많이 했는데 어느덧 중기에 들어서면서 입덧도 사라지고 무엇보다 온갖치료에도 소용없고 불면증 원인이었던 하지불안증후군이 하루아침에 사라졌어요.. 아 이게 안정기구나 (?) 긴가민가 하던 찰나 저는 더욱 극심한 빈뇨와 🤧 하지불안이 자궁으로 옮겨왔나 싶은 알수 없는 기분나쁜 통증과.. 극심한 요통에 시달리고 임ㅅ어요 ㅠㅠㅠㅠㅠ 생리통보다 심한 허리통증 이거 약 없이 버티기 힘들다 싶을 정도네요 새벽 3시만 되면 기가막히게 깨요 소변을 시작으로 배 허리 통증에 잠을 못자겠네요 오른쪽으로 누워도 완쪽으로 누워도 아파요 새벽엔 왜 더 아플까요 새벽만 돠면 너무 아파요 병원에서는 자궁수축이나 경부나 문제는 없다는데 진짜 오늘 새벽은 가진통은 이정도 일까? 상상할 정도로 아프네여 ㅠㅠ 하 ... 뭔가 지나가나 싶으면 새로운 통증이 기다리고 잘 넘기다가도 혼자 뜬눈으로 고통을 견디고 있노라면 참.. 괴롭습니다ㅠㅠ
댓글
14

저는 초기에 아에 잠못자고 그랫는데 그나마 하지불안 지나가고 1-2시간은 자는데 2-3시에 꼭 깨서 날새면 자요 ㅠㅠ 출근하면 좀비입니다...흑
저 하지불안이 17주 들어서 생기더니 심해져서 잠을 잘 못자요 ㅜㅜ 참 괴롭네요..

아ㅠㅠ정말 넘나 괴로운것.... 다리 마사지기도 사보고 수면의학과 다니고 철분주사도 맞아봤지만 크게 효과 못봤어요ㅜ생각보다 압박스타킹 처방받은게 도움 됐어요 근데 생각해보면 그냥 호르몬 영향이 젤 큰것 같네요...힘내세요 😭
저두 3~4시에꼭 깨요 ㅠㅠ화장실도 가지만 그때깨면 5~6시에다시자요 ㅠㅠ 바디필로우 어제부터사용하는데 골반~허리쪽도 편해지더라구요

잠못자는건 초기부터 고생했어서 얼추 적응된거같은데 허리 통증은...거의 진통이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전 안괜탆은제 병원에선 괜찮다고..ㅋㅋㅋㅋ😭😭
너무 힘드시겠네요ㅜㅜ 이힘듬은 나말고는 아무도 몰라~

그쵸 ㅠㅠㅠ 다들 너무 고생많으시죠 ㅠㅠ 같이힘내봐요...!
저도 3시요 ㅋㅋㅋㅋㅋ처음엔 화장실가고 싶어서 깼는데 요즘엔 코막히거나 소양증으로 간지러워서 깨요. 그런데 항상 3시에요 ㅋㅋㅋ 깼을때 비몽사몽으로 얼른 화장실이든 약을 바르든 다시 누우면 잠오는데 요새는 한번깨면 잠을 못자서 눈이 다 시큰거릴 지경이에요 ㅠㅠ

ㅠㅠㅠ동이터야 겨우 잠드는데 잠들만 하면 출근시간 .... 오늘은 이시간에도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 소양증 가려운거 너무너무 괴롭겠어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