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ㅠㅠ 오히려 초기때는 잠이 안왔는데 18주차 듷어서고 잠이 계속 와여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왜 이렇게 졸려요..zz
임신 초기도 아니구 18주인데ㅜㅜ 왜이렇게 졸릴까요?? 저녁에 잠도 많이 자는데 꼭 낮잠을 2시간씩 자는거같아요 그것도 정말 정신없이 자버려요 저처럼 잠 많은 분들 계신가요?
댓글
19
저 17주인데 또 낮잠이 생겨버려서 뭐지 했는데 남편이 빌리 찾아보더니 지금이 호르몬때문에 갑자기 졸음이 쏟아지는 시기라고 하네요 ㅎㅎ
저는 20주지나 21주인데도 너무 졸리고 피곤해요ㅠ
저는 반대로 불면증처럼 잠이 안와요ㅜㅜ
저두 너무졸려요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