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했어요 !! ㅎㅎ 엄마가 불안한것보다는 하는게 훨씬 나은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취약 X선 선별검사 다들하셨나요?
취약 X선 선별검사 다들하셨나요? 저는 병원에서 말 없어서 몰랏는데 임신중인 지인분이 얘기하시는데. 난임병원으로 다녔어서 기형아검사는 니프티투천하시면서도 그얘기는 일절 없으셨거둔요. 다들 취약x선 검사 하셨는지요??
댓글
17
저는 초산이고 2차기형아검사로 했어요 선택사항이 없이 그냥 해야해서
전 초산인데 안 했어요 ㅋㅋ 저희 쌤은 남아 초산이면 추천하는 편이라곤 하셨는데 안 해도 된대서 안 했습니다 :)
전 초산이라 선택사항이라 하셔서 그냥 했어요~
저두 말씀 없으시던데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