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 같은 통증 계속 오면 병원 꼭 가보세요! 저도 요 며칠전에 생리통처럼 배가 싸해서 바로 냅다 누워만 지냈는데, 첫째때 애기 낳을 때 진통이 생리통 느낌이었어서.. 별 일 없으시긴 하겠지만 무리하지 말고 꼭 몸 조심하세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통처럼 배가 싸하게 아픈데 괜찮은걸까요??
이제 19주차 접어들었어요! 최근 들어 왼쪽 오른쪽 아랫배가 콕콕 아프기도 했지만 그 시간이 길지 않아서 자궁이 커지는 시기라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오늘은 아랫배 전체가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프네요 ㅜㅜ 시간도 30분 넘게 지속되는데 괜찮은걸까요?? 배 뭉침인건지... 병원은 22주차에 정밀초음파때 예약해놓은 상태인대 병원을 가봐야하는건지 괜찮은건지 모르겠네용 ㅠㅠㅠㅠ
댓글
6
저도 한번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픈적 있었어요 ㅠㅠ 몇일뒤 진료갔을때 특별히 문제된건 없어서 자궁이 커지느라 그랫던거같아요. 불안하시면 병원 가보세요!
불안하실땐 병원에 가보시는게 제일좋죠
저 그래서 입원중입니다ㅠㅠ 병원가셔용!!
저도 이따금씩 사이드로 콕콕 쑤시는? 땡기는? 느낌인데요 아프다 안아프다하는데 엄청아프진않더라구요! 태동도 잘 느껴지기두하고ㅎㅎ 자궁이 커지는건가 싶어서 병원은 가지 않았지만 병원에서는 배가 전체적으로 쥐어짜는 통증이 있으면 바로 내원하라고 하더라구요! 신경쓰이시면 바로 병원고고! 하세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