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통처럼 배가 싸하게 아픈데 괜찮은걸까요??

이제 19주차 접어들었어요! 최근 들어 왼쪽 오른쪽 아랫배가 콕콕 아프기도 했지만 그 시간이 길지 않아서 자궁이 커지는 시기라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오늘은 아랫배 전체가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프네요 ㅜㅜ 시간도 30분 넘게 지속되는데 괜찮은걸까요?? 배 뭉침인건지... 병원은 22주차에 정밀초음파때 예약해놓은 상태인대 병원을 가봐야하는건지 괜찮은건지 모르겠네용 ㅠㅠㅠㅠ

댓글

6

  1. 생리통 같은 통증 계속 오면 병원 꼭 가보세요! 저도 요 며칠전에 생리통처럼 배가 싸해서 바로 냅다 누워만 지냈는데, 첫째때 애기 낳을 때 진통이 생리통 느낌이었어서.. 별 일 없으시긴 하겠지만 무리하지 말고 꼭 몸 조심하세용

  2. 저도 한번 생리통처럼 싸하게 아픈적 있었어요 ㅠㅠ 몇일뒤 진료갔을때 특별히 문제된건 없어서 자궁이 커지느라 그랫던거같아요. 불안하시면 병원 가보세요!

  3. 불안하실땐 병원에 가보시는게 제일좋죠

  4. 저 그래서 입원중입니다ㅠㅠ 병원가셔용!!

  5. 저도 이따금씩 사이드로 콕콕 쑤시는? 땡기는? 느낌인데요 아프다 안아프다하는데 엄청아프진않더라구요! 태동도 잘 느껴지기두하고ㅎㅎ 자궁이 커지는건가 싶어서 병원은 가지 않았지만 병원에서는 배가 전체적으로 쥐어짜는 통증이 있으면 바로 내원하라고 하더라구요! 신경쓰이시면 바로 병원고고! 하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