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차에 사이판 이코노미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태교여행을 계획하고있는데 일정이 31주차에만 되더라구요ㅠㅠ (항공사는 32주까지는 별도의 의사소견서는 필요 없다고합니다~) 비즈니스는 이미 마감이고.. 사이판 4시간 30분 비행인데 이코노미 탑승 (맨 앞자리)로 괜찮을까요..?? 아직 20주차여서 몸상태가 예상이 안되어 도움 구하고자 여쭤봅니다..💗

댓글

24

  1. 맨앞자리면 괜찮을것 같아요!가끔씩 일어나서 움직여주시구요 압박밴드 꼭 챙겨가시고! 저는 담주가 20주차에요 방콕으로 갑니다ㅎㅎ 운좋게 비지니스로 했어요 떨리고 무섭네요🥲

    1. subcomment icon

      ㄲㅑ 방콕 가시는군용! 안전하고 즐거운 태교여행 되시길 바랄께용☺️💗

  2. 일어나서 왔다갔다하기 쉬운 자리로 고르시면, 괜찮으실가에용

    1. subcomment icon

      제발 그러길 제 바람이에요 히히 조언 주셔서 감사해요☺️💗

  3. 비행 시간대가 어떻게 되세요? 저는 태국 가는 동안 밤비행기 이코노미 타고 온몸이 땡땡 부었었어요 ㅠㅠ 앉아서 꾸벅꾸벅 졸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기내 있는 동안 혈액순환만 잘 신경쓰시면 괜찮으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네시간 반 비행인데 낮시간에 비행해용! 태국이면 비행시간이 좀 더 길긴 하셨겠네요..! 혹시 몇주차에 다녀오셨나용?!

    2. subcomment icon

      첫째때라 정확한 주수는 기억이 안나고 4-5개월 즈음이용! 아마 31주시니 몸이 더 무거워져서 잘 준비해서 가시길 권유 드려요 :-)

    3. subcomment icon

      감샤합니다^^

  4. 즐겁게 다녀 오셔도 될듯요

    1. subcomment icon

      오머낫 경력자 선배님의 조언이라니 솔깃!! 감쟈해요☺️💗

  5. 저는 21주차 괌에 있습니다. 4시간 정도 비행하는데 화장실을 2번 다녀왔던가?! 맨 앞자리면 다리 필 수 있어 좋은데 1. 평상시 보다 붓더라구요. 큰 슬리퍼 신을걸 후회함 2. 허리가 좀 아팠어요 화장실 다니며 스트레칭 하니 좀 나았어요. 3. 춥지 않게 얇은 긴팔 챙기셔요. 전 안챙겼음 추울 뻔. 4. 무엇보다 화장실 자주 가고 싶었어요. 수분 절제했지만 화장실 2번 다녀옴..

    1. subcomment icon

      ㅋㅋ 무엇보다 발이 팅팅 부어서..편한 슬리퍼 챙겼는데..거의 발이 끼다 싶이 걸어나왔어요. 저는..참고 하셔용

    2. subcomment icon

      21주차면 컨디션 좋을때 잘 다녀오셨네요☺️ 주신 조언들 잘 고려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