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앞자리면 괜찮을것 같아요!가끔씩 일어나서 움직여주시구요 압박밴드 꼭 챙겨가시고! 저는 담주가 20주차에요 방콕으로 갑니다ㅎㅎ 운좋게 비지니스로 했어요 떨리고 무섭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차에 사이판 이코노미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태교여행을 계획하고있는데 일정이 31주차에만 되더라구요ㅠㅠ (항공사는 32주까지는 별도의 의사소견서는 필요 없다고합니다~) 비즈니스는 이미 마감이고.. 사이판 4시간 30분 비행인데 이코노미 탑승 (맨 앞자리)로 괜찮을까요..?? 아직 20주차여서 몸상태가 예상이 안되어 도움 구하고자 여쭤봅니다..💗
댓글
24

ㄲㅑ 방콕 가시는군용! 안전하고 즐거운 태교여행 되시길 바랄께용☺️💗
일어나서 왔다갔다하기 쉬운 자리로 고르시면, 괜찮으실가에용

제발 그러길 제 바람이에요 히히 조언 주셔서 감사해요☺️💗
비행 시간대가 어떻게 되세요? 저는 태국 가는 동안 밤비행기 이코노미 타고 온몸이 땡땡 부었었어요 ㅠㅠ 앉아서 꾸벅꾸벅 졸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기내 있는 동안 혈액순환만 잘 신경쓰시면 괜찮으실거예요!!!

네시간 반 비행인데 낮시간에 비행해용! 태국이면 비행시간이 좀 더 길긴 하셨겠네요..! 혹시 몇주차에 다녀오셨나용?!

첫째때라 정확한 주수는 기억이 안나고 4-5개월 즈음이용! 아마 31주시니 몸이 더 무거워져서 잘 준비해서 가시길 권유 드려요 :-)

감샤합니다^^
즐겁게 다녀 오셔도 될듯요

오머낫 경력자 선배님의 조언이라니 솔깃!! 감쟈해요☺️💗
저는 21주차 괌에 있습니다. 4시간 정도 비행하는데 화장실을 2번 다녀왔던가?! 맨 앞자리면 다리 필 수 있어 좋은데 1. 평상시 보다 붓더라구요. 큰 슬리퍼 신을걸 후회함 2. 허리가 좀 아팠어요 화장실 다니며 스트레칭 하니 좀 나았어요. 3. 춥지 않게 얇은 긴팔 챙기셔요. 전 안챙겼음 추울 뻔. 4. 무엇보다 화장실 자주 가고 싶었어요. 수분 절제했지만 화장실 2번 다녀옴..

ㅋㅋ 무엇보다 발이 팅팅 부어서..편한 슬리퍼 챙겼는데..거의 발이 끼다 싶이 걸어나왔어요. 저는..참고 하셔용

21주차면 컨디션 좋을때 잘 다녀오셨네요☺️ 주신 조언들 잘 고려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