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골반 통증ㅠㅠ

내일이면 18주되는데 오른쪽 허리랑 엉덩이 사이? 골반쪽이 아파요ㅠㅠ 허리숙일때가 젤 아프네요.. 이게 환도선다 일까요? 한의원가보는게 좋을까요?ㅜㅜ 처음엔 이게 허리가 아픈줄알앗더니 허리보다 더 밑에쪽? 골반이라고 해야되나요ㅠㅠ 오른쪽만 통증이 있네요.... 이럴땐 어케해야되나요ㅠㅠ 환도선다는 출산만이 답이라고 봤던거같아용...ㅠㅠ

댓글

9

  1. 에고 환도선다 진짜 넘 괴로운데ㅜㅠㅠㅠ 많이아프시면 그부분만 잠깐 미지근한 핫팩으로 찜질하시는건어때요?

  2. 환도 서는 건 정말 출산하면 괜찮아져요... 🥹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최대한 휴식하시면서 골반을 애껴주세요! 누워서 다리를 반접고 몸 바깥으로 돌리는 동작하면 조금 괜찮아지기도 해요~!

  3. 저도 엄청 심해서 일어설 때 많이 아프고 힘들었는데 잘 때 다리 자세를 바꾸니 조금 괜찮아졌어요ㅠㅠ 평소 자세를 한번 바꿔보시거나 환도테이핑도 도움이 된다하더라구요ㅠㅠ힘내세요~

  4. 저도 환도서서 이주 넘게 너무 불편했는데 이제 이 불편함에 적응을 해보렸네요...ㅎㅎㅎ괜찮다가 아펐다가 왔다갔다해요ㅠㅠ

  5. 염증같은것도 고려해 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