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환도선다 진짜 넘 괴로운데ㅜㅠㅠㅠ 많이아프시면 그부분만 잠깐 미지근한 핫팩으로 찜질하시는건어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골반 통증ㅠㅠ
내일이면 18주되는데 오른쪽 허리랑 엉덩이 사이? 골반쪽이 아파요ㅠㅠ 허리숙일때가 젤 아프네요.. 이게 환도선다 일까요? 한의원가보는게 좋을까요?ㅜㅜ 처음엔 이게 허리가 아픈줄알앗더니 허리보다 더 밑에쪽? 골반이라고 해야되나요ㅠㅠ 오른쪽만 통증이 있네요.... 이럴땐 어케해야되나요ㅠㅠ 환도선다는 출산만이 답이라고 봤던거같아용...ㅠㅠ
댓글
9
환도 서는 건 정말 출산하면 괜찮아져요... 🥹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최대한 휴식하시면서 골반을 애껴주세요! 누워서 다리를 반접고 몸 바깥으로 돌리는 동작하면 조금 괜찮아지기도 해요~!
저도 엄청 심해서 일어설 때 많이 아프고 힘들었는데 잘 때 다리 자세를 바꾸니 조금 괜찮아졌어요ㅠㅠ 평소 자세를 한번 바꿔보시거나 환도테이핑도 도움이 된다하더라구요ㅠㅠ힘내세요~
저도 환도서서 이주 넘게 너무 불편했는데 이제 이 불편함에 적응을 해보렸네요...ㅎㅎㅎ괜찮다가 아펐다가 왔다갔다해요ㅠㅠ
염증같은것도 고려해 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