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중이뼈 통증

20주 셋째맘인데 요즘 소중이뼈가 너무 아파요 ㅠㅠ 누워있다가 자세 바꿀때 진짜 너무 아파서 악소리가 나요 ㅠㅠ 둘째때도 조금 일찍 통증이 찾아왔는데 이번엔 더 일찍 찾아왔네요 저처럼 아프신분 계신가요? ㅠ

댓글

12

  1. 병원에서 말하길 임신했던 몸이라 그 통증이 더 빨리 찾아온대요 ㅠㅠ 한번 늘어났던 몸이라 다 회복되지 못해서 쉽게 늘어나기도 한다고, 앞으로 갈수록 더 심해질거라며.. 그냥 쉬는 수 밖에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

    1. subcomment icon

      띠로리.. 흑흑 아는 고통이 무섭다지만 진짜 벌써부터 아프니까 출산때 고통이 점점 생각나는듯해요.. 갈수록 더 심해진다니 정말 눈앞이 캄캄하네유 ㅠㅠㅠ

  2. 저는 둘찌맘인데 저도 밑통증일찍와서 병원갔었어요ㅠㅠ 온아담님도 경산이라 통증이 일찍오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네 ㅠㅠ 맞아요 경산이라 더 일찍온거같아여 둘째때도 일찍 찾아오더니 이번엔 14-15주부터와서 잠잘때나 일어날때 너무 아파요 ㅠㅠ 또치맘님 우리 화이팅해욥..!

    2. subcomment icon

      배도 더 빨리나오고 통증하고 태동도 빨리와서 진짜 허리끊오질거같은데 막달때는 얼마나 아플려나 걱정되요ㅠㅠ 우리 힘내요!!!!!!

    3. subcomment icon

      흐어.. 맞아요 저도 이번에 배가 엄청 나오고 태동도 빨리왔어요..! 비슷한점이 너무 많네용 괜히 반갑기두하구요,, 핳 진짜 막달까지 힘내보자그용!!!!!🥹💗

  3. 19주차인데 아프기시작해요ㅠㅠ 첨 느끼는 통증이라 당황스럽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정말 아프죠 ㅠㅠㅠ 저는 경산이라 그런가 한 14-15주쯤부터 일찍 찾아왔어요,, 20주되니까 그 고통이 또 배가 되네요 ㅠㅠㅜ 토끼맘님두 화이팅..!

  4. 그런 통증도 있군요 처음 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네 너무 괴로워요 ㅠㅡㅠ

  5. 저두요ㅠㅠ! 저는 특히 자다가 반대쪽으로 돌아 누울때 너무 아파요...🥲

    1. subcomment icon

      ㅠㅠ맞아요 자다가 자세 바꿀때 너무 아푸죠 ㅠㅠㅠㅠ 그래도 잘크고 있는 아이 생각해서 우리 힘내요💛 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소중이뼈 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