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다이아반지 너무 잘보이네요 ☺️ 축하드려요~ 저도 계류1 화유1 겪고 이제 5주차네요 ㅎㅎ 다음진료때는 난황 꼭 보고싶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보고 왔습니다!!!5주6일

1월에 계류하고…ㅜㅜ 다시 찾아와준 소중한 아이에요 아직도 너무 불안합니다..! 좋은생각만 해야겟죠..?
댓글
9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맘님도 좋은생각만 하셔용!!ㅎㅎ
걱정은 걱정인형에게 주고 즐겁게 지내요 ㅎ 우리 저도 걱정이 되지만 ㅋ 뭐 잘 크고 있을꺼야 허고 한번더 이야기하면서 시간을 버티고있네요 ㅎ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4년전 계류유산하고 그이후 암수술도 하고 돌고돌아 다시 임신하게 됐어요 초반에는 너무너무 불안하고 또다시 안좋은 일이 생길까봐 걱정했는데 아가가 그마음 알앗는지 엄마 나 잘있다고 강력하게 신호 보내주더라구요 병원 갈때마다 주수에 비해 건강하다 소리 듣고와요 우리 아기 낳을때까지 행복한 마음으로 아가 기다려보자구요!!


탈퇴한 유저
너무 축하드랴용!!ㅎㅎㅎ 답글 감사합니당~행복한마음으로 기다랴보겠습니닷!
네 너무 걱정마시고 좋은생각만 하세요^_______^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두번 계유하고 지금 6주차예요 이번에는 건강한 아이가 왔을 거예요 행복한 생각만 해요 우리~♡


탈퇴한 유저
좋은생각만 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