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에 마그밀

드시나요? 먹어도되는거죠? 처방없이 약국에서 산건데 똑같은거겠죠? 원래는 푸룬주스먹고 1일1💩이었는데 오늘은 소식이 없어요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배가빵빵한데 화장실도 못가니까 배가 더 빵빵해요 ㅜㅠ 하루에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댓글

19

  1. 유산균추천드려요,하루1알 저는 도움이 많이되고있엉노

  2. 마그밀+요플레 먹고있는데 두알로도 간당간당해서..세알먹어야할까봐요

    1. subcomment icon

      하 증말 ㅠ 화장실가고싶어요 ㅠㅋ

    2. subcomment icon

      유산균도 푸룬도 안들어서...마그밀만 믿어요ㅠㅠㅜ

    3. subcomment icon

      저도오늘까지안나오면 마그밀먹어야할까봐요 ㅠ

  3. 푸른도 먹다보면 소용 없더라구요 유산균을 좋은걸로 꾸준히 드시는게 좋아요 마그밀 저는 전혀 효과 못봤어요 변비 진짜심해서 변비약 달고 살았었는데 유산균바꾸고 지금19주 철분제 먹는데도 변비없이 잘지나가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푸룬효과있길래 먹고 있는데 갑자기 소식이...ㅠ 마그밀도 효과가없으셨구나ㅠ유산균은 어떤거드세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아이들 먹는 유산균인데 우연히 제가 먹는게 떨어져서 먹다가 완전 갈아탔어요

  4. 마그밀 괜찮다고 변비가 더 안좋다구 잘 챙겨먹으라고 그랬어욤

    1. subcomment icon

      푸룬주스먹고효과가좋다가 하루못갔는데도 갑갑하네요!정안되면먹어야겠어용☺️

  5. 저 22주찬데 4주부터 계속 먹어요!!!! 약국꺼랑 처방마그밀 같은거에요ㅎㅎㅎ 전 하루 두알 ! 점심,저녁 한알씩 먹어요!! 설사 하거나 배가 아프면 한알씩 줄여서 먹거나 하심 될것 같아요! 제 친구는 임신기간 내내 마그밀 먹었대요!

    1. subcomment icon

      4주부터 계속드신거예요?임신기간에 먹어도된다니 안심이네요^-^

    2. subcomment icon

      네네 ㅎㅎㅎ 문제 없이 잘 크구 있어용😁 변비 진짜 힘들잖아요ㅠㅠ

    3. subcomment icon

      임산부먹어도된다는거라곤하드라구요 저도오늘까지소식없음 먹어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