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 분당차 다녀요 반가워요 ㅎㅎㅎ 저 얼마전에 정밀초음파보고왔어요 입체초음파는 그담 진료에 와서 할지안할지 얘기하고 예약하면 된다하던데요~ 일반초음파 사진만 받았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당 차병원 질문해도 될까요?
분당 차병원 다니고 있고 정밀초음파 2주뒤에 보는데 정밀초음파 볼때 입체초음파 사진도 주나요? 아기 얼굴 너무 궁금한데 설레어서 갔다가 못보면 속상할것같아서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 해서 여쭤봐용 🥲
댓글
7

어머!!!!ㅎㅎㅎ반가워요!!!!그럼 아기 얼굴 못보겠네요 ㅠㅠ 입체초음파로 아기얼굴 보신 산모님들보구 저도 담주에 볼수있겠구나 기대했는데 ㅠㅠ 매번 아기보러 가는날만 기다리구 기대하게 되네요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앗 저는 강남 차 다니는데 20주 정밀 말 하는 건가요 그때 입체 안 보던데요 ? ㅜ 28주에 입체 볼지 말지 선택 하라고 해서 10만원 추가 해서 본다고 했어용 ㅠ

저두요 !! 강남차인데 20주에 정밀보고 26주차에 입체초음파 예약했어요 😖

힝...그래여...??ㅠㅠ 정밀때는 아기 얼굴 그럼 못보는건가요?? 담주진료라 남편이랑 엄청 기대중인데 아쉽네여 ㅜㅜ
네네 입체초음파 사진 줘요 얼굴볼수 있으실거에요~

끼야호!!!! 답변 감사합니다🫶🏻 설렘 가득 안고 가야겠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