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에 아래에 있다고 다음 검진때는 위로 올라가야해요~ 하더라구용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반 위치
안녕하세요, 41살 셋째 품고 있어요.^^; 첫째, 둘째때는 초음파 볼때, 전~혀 태반의 위치에 대해 말 들은 적이 없는데.. 으음..셋째는 초음파 보러 갈때마다 태반의 위치가 살짝 아래에 있다고 하시네요;; 자궁이 더 커지면 올라갈꺼라 하시는데 신경 쓰이네요;;ㅠ.ㅠ 제발 올라가라~~~ 혹시, 현재 저와 증상이 같으신분 있으시거나, 예전에 이런 경험있으셨는데, 나중에 태반이 정상 위치로 올라가신 분 계신지요?
댓글
8

네..신경쓰이시겠어요.우리 긍정적으로 믿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보아요.
우와 저도 41살 셋째예요~ 반가워요^^

오~그러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15주쯤 아래에 위치 한다고 해서 잔뜩 겁먹어서 글 올렸는데 18주인 지금 정상위치로 올라갔대요~ 손가락 발가락 다 보고 왔는데 다 잘 자라고 있고 잘 노는거 보며 넘 다행이다 싶었어요~! 잘 올라가실거에용~!!

그래도 빨리 제자리를 잡으셨네요. 축하드려요. 저도 얼른 제자리를 잡아 걱정을 덜었음 좋겠습니다.^-^
저두 좀 아래에 있다고 나중에 올라갈거라고 하셧는데, 21주차 검진갔을때 올라갓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용

지금 제가 21주인데.. 전 아직도 아래에 있네요; 저도 님처럼 얼른 올라가길 바래봅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