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왁싱 하시나요?

저는 경산이고 첫째 때는 왁싱없이 걍 병원에서 처리해주시는대로 아가 낳았거든요~ 솔직히 크게 불편함 없어서 이번에도 그냥 낳아야지 하고 있는데.. 왁싱 안 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아본 사람은 없다고 하니 괜히 귀가 팔랑거리네요ㅎㅎ

댓글

13

  1. 답변들 너무 감사해요~ 쭉 보니 해오시던 분들은 강추인데 임신해서 하는 건 약간의 위험부담이 있는 듯하네요~ 요번에도 걍 병원처치대로 하고 애기 낳고 도전을 해보든 포기하든 해야겠어용! 의견들 너무 캄사함당♥︎

  2. 임신인거 알고 왁싱 하고싶어서 좀 찾아봤는데 안하던 사람은 힘들수도 있다고 해서... 이번에도 아마 못할것같아요ㅜㅜ 잘못하면 모낭염이나 더 불편할수도 있다고해서ㅜㅜ 겁납니다...

  3. ㅠㅠ 오히려 왁싱하고 부작용?? 모낭염이나 붉게 올라오고 그런글 보고..왁싱하려다 포기했어요. 🥲

  4. 저 20주차인데 오늘 하고왔더니 너무좋아여! 임신전에 꾸준히 하다가 한동안 못했었는데.. 정말 한번 받아 본 사람은 꾸준히 계속 받고싶을거에용 아픔의정도는 잇지만 찝찝함도없고 추천입니당!

  5. 저도 슈가링 꾸준히 받다가 임신초기에 못 하고 19주에 하고왔어요! 생리는 안해도 분비물때문에 찝찝함이 늘 있었는데 너무 시원해요 ㅎㅎ 출산전까지 리터치 받으려면 20주에 받는게 가장 좋다고 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