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들 너무 감사해요~ 쭉 보니 해오시던 분들은 강추인데 임신해서 하는 건 약간의 위험부담이 있는 듯하네요~ 요번에도 걍 병원처치대로 하고 애기 낳고 도전을 해보든 포기하든 해야겠어용! 의견들 너무 캄사함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왁싱 하시나요?
저는 경산이고 첫째 때는 왁싱없이 걍 병원에서 처리해주시는대로 아가 낳았거든요~ 솔직히 크게 불편함 없어서 이번에도 그냥 낳아야지 하고 있는데.. 왁싱 안 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받아본 사람은 없다고 하니 괜히 귀가 팔랑거리네요ㅎㅎ
댓글
13
임신인거 알고 왁싱 하고싶어서 좀 찾아봤는데 안하던 사람은 힘들수도 있다고 해서... 이번에도 아마 못할것같아요ㅜㅜ 잘못하면 모낭염이나 더 불편할수도 있다고해서ㅜㅜ 겁납니다...
ㅠㅠ 오히려 왁싱하고 부작용?? 모낭염이나 붉게 올라오고 그런글 보고..왁싱하려다 포기했어요. 🥲
저 20주차인데 오늘 하고왔더니 너무좋아여! 임신전에 꾸준히 하다가 한동안 못했었는데.. 정말 한번 받아 본 사람은 꾸준히 계속 받고싶을거에용 아픔의정도는 잇지만 찝찝함도없고 추천입니당!
저도 슈가링 꾸준히 받다가 임신초기에 못 하고 19주에 하고왔어요! 생리는 안해도 분비물때문에 찝찝함이 늘 있었는데 너무 시원해요 ㅎㅎ 출산전까지 리터치 받으려면 20주에 받는게 가장 좋다고 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