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 철분제 비타민디 먹고 유산균은 사두고도 생각날때만 챙겨먹어요🤣 오메가3도 사야하는데 혹시 괜찮은 브랜드있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9주차 입니당 영양제
영양제 뭐 드세요? 저는 유산균, 닥터맘스2, 비타민D1000u, 칼슘 오메가 3 먹고있어요
댓글
8
저는 쓱닷컴에서 허니엘 유산균(장용성) 아연들어간것, 비타민D 5000iu DSM사원료가 좋다고해서,rTG오메가3 알래스카좋다고해서먹고 있어요. 철분(엽산들어있는것)은 보건소에서 받은것 먹고있어요
저랑 똑같이 드시는거 같아요~ 이렇게만 먹어두 충분하댔어요~!
철분 엽산 비타민D 칼슘 오메가3 유산균 먹구 있어여 ㅎ
칼슘. 철분. 멀티비타민. 오메가 3 먹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