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들이라 그랬는데 딸로 반전있길 바라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이라 그랬는데 반전..

16주때 딸이라그랬는데 오늘 20주라 분만병원으로 옮기면서 다시 초음파 봤더니 아들반전이네요ㅠㅠ 아들 빼박인가요?!??
댓글
10
반전되는 경우가 있군여ㅠㅠ 놀라셨겠어요! 아들맘축하드려요
저는 16주도 안보여주고 20주도 안보여주고.. 탯줄감고 놀고있고..없는거같긴한데.: 탯줄뒤에 있는거같기도하고..10분넘게 보고또보고 포기ㅜㅜ

에구ㅜㅜ 부끄럼이 많은 아가인가봐요 곧 정밀검사 하시죠?? 저도 그때 더 자세히 볼 수 있을거 같아서 기대중이에요😝

24주때 임당,정밀같이하더라구요~~
병원에서 아들이라구 한거에요? 그럼 아들인거네요... 20주 반전 종종 있던데 ... 부농부농한걸로 사두신거 있는거 아녀요? 깜놀하셨겠어요!!! 그래두 아들맘 축하드려요!!! ❤️

넹ㅜㅜ 병원에서 오늘 아들이라고 하시네욤,,ㅎㅎ 저도 모르게 이마짚...ㅋㅋㅋ 딸이라고 부농이로 준비했는데ㅋㅋㅋㅋ남은 20주는 아들맘으로 준비 해야겠어요😆😆
저도 딸이라셔서 한달동안 딸로알고 살았는데 다음진료때 보니 아들이었어요..🤣 흐릿해서 장담할순 없지만 비슷한거같아요!

앗 성별반전이 가끔 있다고 하는데 꾹꾹맘도 그러셨군요ㅠㅠ 그래도 아들 넘 귀엽겠죠..❣️

벌써 입힐옷도 찜해놨어용..😏ㅎㅎ 꼬맹이들 남친룩으로 입은거 넘기엽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