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목구비가 오밀조밀 너무 이뻐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봤어여♥︎

저번주에 정밀초음파 보면서 첫 입체초음파도 같이 찍어주셨는데 또복이는 엄청 활발한 아이라 초코우유 안마시고가도 엄청 움직이거든요 많이 움직이고 발도 자궁벽에 딱 붙히고있어서 발이랑 발가락도 확인 못하고 입체초음파도 엄청 흔들려서 남편이 사진보고 코가 없게나와서 볼드모트같다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1주뒤에 다시 마무리 짓자하셔서 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또복이가 알아들은건 아니겠지만 병원 도착전에 "엄마아빠 걱정 안되게 오늘 발 잘 보여줘, 발가락 확인 시켜줘" 라고 했는데 가자마자 발이 딱 보이는거 있죠 신기했어요😊 입체초음파도 다시 찍었는데 오늘은 코도 잘보이고 좀 오똑한가요? ㅎㅎ 일주일 사이에 또 큰거같아서 너무 이쁘고 기특해요, 도치맘 등극😅😅 다음 병원방문때는 임당하는데 재검없이 잘 넘어갔으면 좋겠어요! 다들 임당 무사통과하시길!
댓글
10
우와 코모양 너무 이쁘고 오똑하고 입체가 저렇게 또렷할수도 있구나 하는걸 느끼게해주는 미모😍 저도 내일 정밀 보러가는데 전부다 무사통과했으면 좋겠어요 떨리네요🥲
우와 콧대가 정말 장난 아닌데요? 벌써부터 잘생김 뿜뿜

감사해요❤️ 제발 계속 잘 유지되길 바라고 있어요🙏
딸느낌 아들인가봐여 갸름 코오똑 아주 미남일것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 태어나서도 잘생기길 바라고 있어요ㅎㅎ 위너맘님 입체도 언능 보고싶네요 딸은 얼마나 더 이쁠지 기대돼요❤️
예뻐요~ㅎㅎ저도 어서 초음파보고싶네용

금방 시간 가실꺼에요ㅎㅎ 알콩이도 얼마나 이쁠지 기대되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