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자주 그래서 19주차에 진료받으러가서 문의하니 임신중 증상 한가지라고 하시더라구요그럴때 잠시라도 누웠더니 또괜찮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중이염증상
일주일정도 된거같아요 왼쪽귀가 살짝 답답 먹먹하게 들리고 .. 꼭 우리 수영장 가서 귀에 물 들어갔을때 느낌 ? 귀에 통증이 있거나 열이 나거나 하는건 없구요 약간 불편한 느낌정도 ? 이비인후과를 가봐야할까요 아님 산부인과에 먼저 문의 해야할까요 혹시 중이염 걸리신 분 있으세요 ??
댓글
12
저도 자주 먹먹해져요. 고산지대에 올라간것처럼요! 임신증상이라네요.ㅎㅎ

임신증상이면 다행인데 .. 왼쪽만 일주일 넘게 이러니 한번 병원 갔다와봐야 겠어용 ㅜㅜ
저는 오른쪽귀가 그래요 전에 한번 이비인후과 방문한적있는데 귀지제거하고 염증이생겼었거든요 근데 몇주지나고 또 그러는거보니 한번 더 가서 진료봐야겠어요ㅠㅠ

병원을 한번 가봐야겠어용 ㅠㅠ 쑥쑥이엄마님듀 꼭 가보셔요
같은 증상은 아닐 수도 있지만 비슷한 경험하신 어떤 분께서 고개를 숙이면 좀 낫다고 해서 숙여보니 증상이 사라지긴 하더라고요.

좋은 팁이네요 ! 감사합니당 ㅎㅎ
임신하면 아기가 뱃속에 잇어서 압력차이때문에 귀가 먹먹하대요! 저도 그랫는데, 열심히 침 삼키고 해도 뚫리면 또막히고 그러더라구요ㅠㅠ 병원가셔서 혹시모르니 진찰받아보시고 이상없다고하면 아마 임신증상중 하나일거에용

아 !? 그럴수도 있겠네요 원래도 귀가 잘 막히긴 했었어요 네네 감사합니다 ^^

할! 저도 최근에 그랬었는데,,, 임신해서 그런거였군요 ㅎㅎ 인체의 신비란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