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3달...월요일부터 지각이네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오는날은.. 정말 출근하기 싫네요😂
아직 3달이나 더 출근해야하는데 몸은 왜이렇게 천근만근인지 모르겠어요ㅜ 특히나 비오고 저기압이면 꼼짝도 하기 싫어서 잠은 깼는데 누워서 폰만 보고 있네요ㅋㅋ😂 워킹맘님들 다들 힘내세욧ㅜ
댓글
9
뒹굴뒹굴 ㅠㅠ 출근 길 안전히 다녀오세요!

앗! 딩굴딩굴 < 가장 부러운 네글자 포착!ㅋㅋ ㅜ내일 오전은 또 태풍이라는데.. 출근하기 싫어 어쩌죠ㅋㅋㅋ
저도 3달출근남았어여ㅠ흑흑 ㅂㅣ오는날은 더쑤시고 속이니글거리네여
아 저희 회사는 출산 직전까지 다니시고 뒷쪽에 휴가를 길게 쓰던데, 언제부터 쉬어야할지 모르겠어요 ㅎ

아무래도 뒤쪽에 길게쓰는게 아이를 더오래 볼 수 있으니 좋을것 같긴 해요ㅜ
저도요.. 예정일 1월인데 그냥 10월중순까지 다니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