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왔다갔다 천천히 걸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속이 울렁거릴때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1. 참는다 2. 약을 먹는다 3. 속이편해지는 음식을 먹는다 4. ??? 기타 저는 속이 울렁거릴때 그냥 참거나 물을 마시는 편이에요ㅠ 뭘 먹어도 금방 다시 울렁거리더라고요.. 다른분들은 어떻게들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15
4. 입덧사탕.. 공복이라 울렁거리는건 우유한잔 마시구 공복 아닌데 울렁거리면 입덧사탕으로 잠시나마 회복해요ㅠ
전 이불 뒤집어쓰고 자버려요 일단 ㅠㅠㅠ 그게 젤 낫더라고요. 자는게 안되면 333…

탈퇴한 유저
3으로 안 되면 그냥 토한다ㅠㅠㅠㅠㅠㅠ
저도 3번이요 머라도 먹으면 좀 나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