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몽이라면 일반꿈이랑은 확연히 다르다고 느끼실거에요. 저도 생전 느껴본적 없는 생생함과 감동적인 광경이어서 잊혀지지않더라고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것도 태몽이라 볼 수 있을까요?
9주째 접어들었는데 태몽 비스끄리한 것도 꾸질 않아서 이 아이는 태몽이 없나보다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오늘 낮잠을 자면서 꿈을 꿨는데 이런 것도 태몽인지 긴가민가해서요 ㅎㅎㅎ 집에서 과일이 먹고 싶어서 냉장고 문을 열었는데 선물을 받았는지 복숭아 2상자가 있더라구요. 그 중 하나를 골라서 꺼내는 아주아주 짧은 꿈이었어요. 그냥 제가 입덧이 심해서 복숭아가 먹고 싶었던건지 ㅋㅋㅋ 진짜 태몽인건지 아리송~하네요
댓글
7
태몽은 꾸고 나면 바로 알아요. 이거 좋은일 생기려눈건가? 혹은 주변에 누가 임신했나? 싶을 정도로 시간이 지나도 생생허게 기억이 나고 정말 특별해요

그럼... 아닌가봐요 ㅎㅎㅎ 첫째때는 그랬던 것 같아요~
저도 아직 태몽 안꿔서 꾸고싶네요 6주차인데 아직 시간 있겟죠?

막달에 꾸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 완전 신기한 게 저랑 완전 비슷해요! 저는 어머님께 선물을 하려던건지 받은건지 모르겠지만 꿈에서 어머님을 떠올렸고 선물용 크고 예쁜 빨간 사과 여러개 중에 제가 하나를 집어 품에 가져오는 꿈이었어요~! 너무 생생해서 깨자마자 냉장고 열어봤는뎈ㅋㅋㅋㅋㅋ꿈이었더라구요..나중에 알고보니 이게 태몽이었어요!!이 꿈 꿨을때는 지금 생각해보니 1-2주차쯤이었나봐요 그때 당시에 몸이 좀 그래서 산부인과갔는데 오진으로 임신 아니라했거든요 ! 꿈도 그냥 태몽이 아닌 길몽인가보다하고 넘어갔는데 6주차때 생리를 안하고 너무 이상해서 다른 병원갔더니 6주차라고 확인서떼어주셨어요! 낭설에 꿈이 더 정확하다하던데 하느님이 주신 꿈인지 정말 신기했어요 ! 태몽 맞으실 거예요 : )

비슷하네요~ 루시아님은 바깥에서 사가지고(?) 오는 꿈인데 저는 그냥 저희집 냉장고에서 꺼내는 꿈이라 개꿈인가 싶었어요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