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있던 증상이 다 사라져 걱정됐는데 댓글들 보니 안심이 되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아기 잘 자라고 있는걸까요
6주 6일차 아침까지만 해도 입덧 증상이 심했는데, 갑자기 입덧 증상이 없어져서 소화불량기만 조금 느껴지구 배땡김도 줄어들었는데 아무 이상 없이 자라고 있을까요?
댓글
6
저도 입덧이 왔다갔다해요ㅠㅠ 걱정되어 병원갔더니 저도 괜찮았답니당
괜찮을거에요 ㅎㅎ 입덧이 왔다갔다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입덧이 있다 없다해서 늘 걱정했는데, 많이들 그러는 것 같더라구요! 우리 아가를 믿고 힘내봅시다~~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아가가 엄마 힘들지말라고 도와주나봐요 ㅋㅋ저는 7주차인데 아직 입덧에 쫄쫄 굶고있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