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바칩프라푸치노 매니안데 자바칩프라푸치노는 디카페인안된다해소 그냥 먹었어여 좐맛탱... 아기한테 미안하지만 전 술만 겨우 참는 엄마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스벅 더블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 먹으면 안되겠죠ㅠ
ㅠㅠㅠ괜히 커피먹으면안되니까 더먹고싶어요
댓글
7
하루 한잔은 괜찮대요!!!!! 오히려 너무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다고 하더라구요~~~커스텀을 바꿔보세요 디카페인이나 샷하나 빼는걸루 ㅋㅋㅋ
저는 바닐라 더블샷 엄청 좋아하는데 디카페인으로 바꿔서 마셔요!!! 스벅은 바꿀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ㅎ
제 최애음료인데...! 디카페인으로 변경해서 먹으면 어떨까요? 저는 참다가 진짜 진짜 먹고 싶을 때 그렇게 먹어보려구요ㅋㅋㅋ아는 분은 임신했을때 그냥 커피 하루 두세잔씩 매일드셨다는데 애기 둘이 6살,8살 되도록 크게 아픈일이 없었대용ㅋㅋ엄마가 받는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은거라고 그러더라구요
투샷들어가는거 원샷으로 줄여서 드시면 괜찮다 생각해요! 먹으면 안되는건 술빼고 없대요~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셔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