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작년 유산 후 임신 7주차, 많이 불안하네요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고, 작년에 유산을 한 번 겪은 뒤, 이제 임신 7주차 입니다. 여기는 초음파 검사를 7주가 꽉 채워지나고 나서 8주차나 9주차에 처음으로 해주기 때문에 임테기에서 임신 결과를 확인한 뒤에 그냥 무작정 다음주 초음파 검사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나이도 적지는 않고 (만 35세), 지난 임신때 첫 초음파 검사에서 유산 가능성을 발견하고 바로 그 다다음주에 유산을 해서, 마냥 기다리고 있는 지금이 너무 불안하고 힘드네요. 지난번 임신때는 없었던 어지럼증, 울렁거림이 있어서, 잘 자라고 있겠지 싶다가도 문득 무서워질때가 있어요. 다음주 초음파 검사가 기대가 되지만 또 두렵기도 하네요. 한국에서는 초음파 검사를 훨씬 쉽게 받을 수 있는 걸로 아는데, 부럽습니다 ㅎㅎ

댓글

15

  1. 헉. 저도 캐나다인데 이제8주차들어갔지만 아직 촘파를 못봤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캐나다에선 초음파 한번 보기도 어렵네요 ㅠㅠ 조금 더 참고 기다렸다가 저도 에이미님도 반가운 아기 만나고 오길 바래요!

  2. ㅠㅠ많이 불안하시겠지만 걱정마시구 휴식 취하시구 마음 편하게 가지세요!! 좋은생각만 하기예요!! 아가 건강하도록 응원할게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은별님 ㅠㅠ 순간 불안해지려고 할때 남겨주신 댓글 기억하도록 노력할게요!

  3. 저도요 ㅠ 전 미국인데 작년에 9주에 검진갔다 유산 소식 듣고 트라우마가 생긴거같아요. 이번주 금요일 9주 검진 가는데 일이 손에 안잡혀요 ㅠ

    1. subcomment icon

      미국도 캐나다랑 비슷한가보네요. 저는 다음주 금요일이 초음파 검사날인데 내껌딱지님도 저도 아기도 보고 좋은 소식만 잔뜩 듣고 올 수 있을거라 믿어요! 힘내세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헉 저도 캐나다에 거주중이고 작년에 유산경험있어서 폭풍 공감됩니다...ㅠㅠ 현재 저도 7주예요!! 아가들 잘 자라고있을테니 넘 걱정하지말고 맘편히가져요 우리!!ㅎㅎ

    1. subcomment icon

      닛시맘도 캐나다에 계시군요! 현재 7주시면 저랑 아주 비슷하시네요. 뭔가 동료를 만난 것 같이 반가워요. 답답하고 초조한 마음 잘 다독여보아요 우리 :)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 상황이 비슷하니 맘이가네요~ 힘든 타지생활 힘냅시다^^!!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ㅜ 해외에 있고 두번 유산후 세번째 임신 7주인데 하루하루가 걱정되고 겁나네요ㅠㅠ 그래도 건강한 생각만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해외에서는 기다림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말랑님처럼 건강한 생각만 하며 지내보려고 노력할게요.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작년 유산 후 임신 7주차, 많이 불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