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1주차 우울감

이제 막 11주차가 되었어요.. 어제 남편이랑 싸우고 화해를 했는데도 이후로 우울감이 계속 심해지네요.. 아직 제 감정이 덜 풀린것도 물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미운것만 생각나고 너무 밉고 짜증나고 우울해요 눈물도 나네요 제 감정을 남편이 이해하고 배려해주길 바라는건 너무 큰 욕심인가요.. 이해 해주지 못하는 남편이 원망스럽고 그렇네요

댓글

2

  1. 다들 똑 같애요 ㅠ 자꾸 서운해서 눈물만 나고 ㅠ 호르몬 문제는 어쩔 수 없나봐요. 남편은 임산부를 영원히 이해 못 합니다 ㅠ 내가 계속 울면 애기도 태여나면 웃지 않는다고 나를 매일 웃게 해주든지 스트레스 주지 말해로 말하세요. 서운한건 끝이 없더라고요 ㅠㅠ

  2. 저도 신랑이랑 싸우면 그랬는데 솔직하게 대화를 좀더 많이하세요. 감정표현도 서운하다 화난다 화내지말고 대화로 많이하심 신랑분도 이해하고 조금이나마 더 신경 써주실수 있지 않을까요? 전 10개월만 좀더 많이 신경써주고 예뻐해주고 표현해달라고 노력해달라고 했어요ㅋㅋㅋ 요시기에 서운함은 죽을때까지 갈수도 있다면서 반 협박하곤 잘 지내고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11주차 우울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