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똑 같애요 ㅠ 자꾸 서운해서 눈물만 나고 ㅠ 호르몬 문제는 어쩔 수 없나봐요. 남편은 임산부를 영원히 이해 못 합니다 ㅠ 내가 계속 울면 애기도 태여나면 웃지 않는다고 나를 매일 웃게 해주든지 스트레스 주지 말해로 말하세요. 서운한건 끝이 없더라고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1주차 우울감
이제 막 11주차가 되었어요.. 어제 남편이랑 싸우고 화해를 했는데도 이후로 우울감이 계속 심해지네요.. 아직 제 감정이 덜 풀린것도 물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미운것만 생각나고 너무 밉고 짜증나고 우울해요 눈물도 나네요 제 감정을 남편이 이해하고 배려해주길 바라는건 너무 큰 욕심인가요.. 이해 해주지 못하는 남편이 원망스럽고 그렇네요
댓글
2
저도 신랑이랑 싸우면 그랬는데 솔직하게 대화를 좀더 많이하세요. 감정표현도 서운하다 화난다 화내지말고 대화로 많이하심 신랑분도 이해하고 조금이나마 더 신경 써주실수 있지 않을까요? 전 10개월만 좀더 많이 신경써주고 예뻐해주고 표현해달라고 노력해달라고 했어요ㅋㅋㅋ 요시기에 서운함은 죽을때까지 갈수도 있다면서 반 협박하곤 잘 지내고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