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동기님들 산후조리원 질문이요!!

출산하는 병원 위에 바로 조리원이 있어서 좋은 것 같긴한데 2주에 마사지 4회 500만원이라서 고민이되네요 ㅠㅠ 이가격이 합리적인 걸까요??ㅠ 아니면 더 좋은 곳이 있을까요?ㅠ 추천 및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9

  1. 저희동네는 산전마사지2 산후마사지2-3회해서 500이면 평균..중간가격?정도인데..동네by동네니까 여기 댓글만 믿지말고 주변 몇군데 알아보고 결정하세요..

  2. 저는 마사지 총8회 해서 560에 햇어용

    1. subcomment icon

      마사지는 확실히 받으면 좋나요??

  3. 저는 조리원비용에 기존마사지+ 마사지 6회 추가해서 480이었어요!ㅠ

    1. subcomment icon

      마사지 6회 추가인데도 제가 알아본 곳 보다 싸네요 ㅠ

  4. 500은 너무비싸요!!!!ㅠㅠ 절대 합리적이지 않아요 지역이 어디신지는 모르겠지만 다른곳 더 찾아보셔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런거 같아서 좀 더 알아봐야할 것 같아요 ㅠㅠ

    2. subcomment icon

      글구 2주 산후조리신청하면 산전2회 산후2회는 기본 옵션으로 대부분 서비스로 줘요 조리원비용 300초중반대가 가장 적합해요 ~ 거기에 원하시면 추가로 마사지 더 넣으시던지 하시면 좋구요 :)

    3. subcomment icon

      추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조리원 비용도 한두푼이 아니라서 걱정이네요 ㅠㅠ 가성비를 잘 찾아봐야겠어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