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저도 그래여 저도 마른편인데 배에 살 붙더니...마른사람들이 차이가 확확 나니까 더 나왔다고 느낄 수 밖에 없대여...ㅠㅠ지금 원피스만 입고 다녀욬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12주차접어드는데요 배가 너무 나온거같아요
임신전에 약간 마른편이었고 뱃살은 없었어요 초기에 체중이 안늘어서 아기집작다고 잘먹고 잘쉬라해서 진짜 먹는거 억지로라도 먹었거든요 꾸준히 일주일마다 1키로씩 늘더니 지금 3-4키로 늘었어요 12주차에 .. 이티처럼 배만 볼록한데 지금 배가 아기인지 제 살인건지 .. 너무 나온거같은데 물론 옷입으면 그렇게 티는 안나요 저만 느끼는 .. 근데 다들 이 주수에 배 나오셨어요? 전 전에 입던 바지들 다 낑겨서 못입어요 ㅠㅠ 팬티도 다 바꿨습니다 벌써 원피스만 입어요 이게 정상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너무 찌운건지 배가 계속 빵빵한 느낌이에요 .. 맞는거에요?? ㅠㅠ
댓글
11
ㅋㅋㅋ 배보면 벌써5개월~~~
저도 11주차… 배가 앞옆으로 넓게 나와서 누가 봐도 임산부…원피스로도 배 안 가려져서 배때문에 자동 임밍아웃 해요 ㅠㅋㅋㅋ 댓글들 보니 저만 특이한 거 아니라 그나마 안심해봅니다😂
저는 11주차인데 벌써 임부복 입어요🤣 이제 임신전에 입던 바지가 안맞아요 흑흑ㅠ
전 12주 몇일뒤 인데 임신전 몸무게는 비슷하구 배가 귀여운볼록정도로 나왓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