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소독기추천요~~ 더블하트도 제일 문안하고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맘마존이요

큰 냄비에 물 끓이고 열탕 소독과 유팡 소독기가 이 과정이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걸려 에디슨 열탕 살균건조기 구매하려고합니다 ㅡ 맘들은 혹시 어떠실까요? 현재 직수정수기 유아모드도 있는데요~ 그래도 한번더 베이비 부스터로 100도씨 끓여서 사용하려고 구매할까 생각중인데 ㅡ 어떠신지요 젖병은 너~~~무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다가ㅜㅜ 무난하게 더블하트 쓰려고생각해요ㅜㅜ 더블하트 배앓이하나요ㅡ?
댓글
5
저도 밴브와 스팀소독기 + 분유포트 준비하려구요 !^^ 더블하트160ml2개랑 헤겐160ml(물려받은거 5개)준비해뒀어요 !
저도 기존에 쓰던 uv소독기 있는데 이번에 벤브와스팀소독기 추가로 샀구요. 정수기 유아모드 있어도 끓여먹이는게 좋대서 분유포트도 있어요 배앓이는 애바앤데 배앓이에 좋은 젖병은 닥터브라운 젖병이구 전 일단 모윰꺼 사두고 배앓이있음 바꾸려구요~~
저도 스팀소독기 구매 예정이에요! 친구들 몇 물어봤는데 스팀소독기하나로만 많이쓰더라구요! 분윺포트는 모유양 보고 결정하려고 안샀는데 릴리브 3세대 생각중이구요! 젖병은 ㅜ 더블하트 할인할때 사놨는데ㅜ애바애라 배앓이하면 그때 바꿀생각이에요
저도 스팀소독기로 구매 예정이고, 출수형 분유포트 구매했어요! 젖병도 더블하트 2개, 유미2개 사놨어요! 더블하트도 애바애라 하는 경우 있대서 에어벤트있는 유미로 2개 사놨는데 그래도 배앓이하면 닥터브라운 추가 구매하는것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