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안자려고할때, 잠일찍깼을때 수유텀 맞추려고 물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물리시는 베동님들!!
쪽쪽이 언제언제 물리시나요?! 저는 우유먹고 안아서 재우고 눕혔는데 깨서 너무 많이 울때! 물리고 있거든요! 새벽에 한번씩! 다른분들은 어쩔때 물리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5
수유텀 지키려고 할때 물려봤어요.. 어제 조리원 퇴소했는데 벌써 힘드네요..? ㅎㅎ ^.ㅜ

조리원 ㅠㅠ 부럽습니당.. 저는 조리원 못가고 집으로 바로 왓었는데.. 온 첫날부터 죽는줄알았어욘ㅋㅋ
저도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칭얼 거릴때요 ㅜㅜ

밤에 안아서 재우고 내려놓으면 엥~ 해요 ㅠ
텀 지키려고 할때 또는 투정부릴때 잠깐씩 물려요! 스와비넥스는 안무는데 꼬꼬노리 버섯모양 쪽쪽이는 얼마나 좋아하는지 먹다가 빠지는데 진짜 뜯고 맛보고 즐기고란 표현이 딱인듯 싶어요 ㅋㅋㅋ

저도 좀 마음놓고 물려봐야겠네요..!ㅎㅎ
저도 비슷해여!!! 재우고 눕혓는데 고개 저으면서 뭔가 빨려고 막 하면 물리는데 입에 딱 맞는 쪽쪽이를 못찾앗어요ㅜㅜ 자꾸 헛구역질 해서.. ㅠ

저희아가는 다행히 이것저것 다 잘 물어주더라구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