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베동 여러분들~ 저희 루아를 이뻐해주시는 랜션이모분들~ 모두 잘 지내셨지요?ㅎㅎ 저희 루아 드디어 내일 병원에서 퇴원 확정 되었어요!!!😭정말 작게 태어나서 호흡도 안 좋았구 이것저것 검사도 많이 했어서 우리 루아가 힘들지 않을까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였었는데 위로 받고자 응원 받고자 해서 베동에 가끔씩 게시글 올릴때마다 여러 베동분들께서 위로 해주시고 응원 해주셔서 저와 루아와 포기 하지 않고 잘 버텼던거 같아요ㅜ 저번주 토요일에도 퇴원이 늦춰졌던 이유가 다행이 어디 아팠던게 아니라 젖병을 빨때 호흡을 스스로 해야 되는데 저희 루아는 스스로 하지 못하고 착색증도 오고 산소 포화도가 떨어져서 일주일 더 입원 하면서 더 지켜보며 일주일 전에 퇴원이 될지 일주일 채우고 퇴원이 될지 했었는데 오늘 병원에서 전화가 왔었는데 어제 오늘 아무 탈 없이 잘 지내고 있다며 내일 예정대로 퇴원 하면 된다고 하네요!! 진짜 여러 베동님들 덕분에 저희 루아가 건강하게 퇴원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응원해주셨고 위로 해주셨던 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어제 저희 루아 제대 탈락도 했어요!!!>_<❣️

댓글

20

  1. 와 너무 고생많았어요 루아가 잘 이겨내줘서 기특하네요 ~^ 축하합니다 🎉 💜 💕 이제 엄빠품에 안겨서 행복한 일들만 남앗네요 ~😊

    1. subcomment icon

      네!!! 오늘 빗속을 뚫고 무사히 집에 도착해서 맘마 먹고 자고 놀고 그러고 있네요~~ㅎㅎ❤️

  2. 추카드려용 ㅎㅎ 루아 앞으로 건강하게 쑥쑥클일만 남앗네요🩷🩷 첫독립도추카해용🫶

    1. subcomment icon

      이든맘님!! 너무 감사합니다~~>_< 이제 진짜 건강하게 쑥쑥 키울꺼에욧!!❤️

  3. 루아 퇴원 축하드려요!! 앞으로 루아는 엄마아빠랑 행복하면서 더 건강해질거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ㅎㅎ 사랑이맘님도 너무 고맙습니다!!❤️

  4. 루아 퇴원 축하해요🎉🎉 이제 건강할 일만 남았네요😊😊 앞으로 엄마 아빠랑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1. subcomment icon

      아린맘님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5. 와 진짜 너무 반가운 소식입니다. 서린이도 루아도 모두 건강하게 퇴원 해서 기쁘네요. 우리 루아 엄마랑 앞으로 이쁘고 행복한 시간만 갖기를 바랍니다 🥰🥰🥰

    1. subcomment icon

      도겸엄마님과 다른 분들의 응원 덕분이에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_<❤️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