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늦게 맞추는건 문제 안되요. 맞추는 날로 한달 뒤에 3차맞으면 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형감염 2차 접종 질문있어요!🙋♀️
B형감염 2차 접종 며칠 늦게 맞는거 상관없나요? 2차접종날 도우미이모님도 건강검진 가신다고 못 오시고 남편도 못 쉬어서요ㅠㅠ 접종일보다 5일~일주일 정도 늦을 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댓글
6

넵넵 문제없다니 다행이네요ㅠㅠ답변 감사해요😃🫶
저 다니는 병원에선 최대 2주후 안에 맞아야한다 그랬어요!

2주안에는 가야하네요! 정보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한달이란 기간이 최소 한달 이후에 맞추세요 라는 말이래요. 그래서 저도 남편 있을때 같이 갈려구요🤗

아하! 그럼 저도 남편있을 때 목욕시키고 가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