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량 어떻게 계산할가요ㅠㅠ

인제 22일된 아가인데 100ml모자란거 같기도 하고 자꾸 더먹으려 하는데 그냥 쪽쪽이 물려야할가요?아님 더 먹여야할가요?

댓글

7

  1. 17일차 애기인데 110먹어요.. ㅠ

  2. 대학병원 소아과 다니는데요. 저희는 아기수첩에 분유량 계산방법 아예 프린트해서 붙여주셨어요. (몸무게*130~150)/8 입니다. 신생아는 150 으로 계산하래요. 근데 저희 선둥이가 넘 잘먹어서 저 공식보다는 더 먹어요ㅎㅎ

  3. [2023년 3월 베동] ♡아기 적정 수유량/계산법♡ https://abr.ge/fntjrt 한번 참고 해 보세요. 아기마다 체중이 다르니 하루 1000 넘지 않는 선 그리고 1회에 +20 정도는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4. 저도 총량 안에서 유지하려고 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그러닉간요 ㅠㅠ

  5. 제가 본 건 몸무게*100+400이 최대양이라고는 하더라고요..? 혹시 압타밀프레면 1단계로 변경도 추천하더라고요 ㅠㅠㅋㅋ 저희아기도 23일차인데 그래요.. 이모님이 지금도 많이먹긴하지만 자기가 소화시키니까 먹이긴해도 빨리 늘리지는말라구.. 근데 더 배고파하면 우짤수없지않을까요ㅠㅠㅋㅋ 아가들이 120에서는 좀 정체하긴한대요..! 늘리시더라도 하루 1000은 넘기지마셔용

    1. subcomment icon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