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히 아가도 먹다가 그렇게 울어요ㅠㅠ배앓이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다가 갑자기 자지러지게 울어요
원래 그러지 않았는데 어제 아침부터인가 분유를 먹다가 엄청 크게 자지러지게 목놓아 울어요 다리를 크게 박차면서 우는데 배 앓이 때문일까요? 아니면 젖병 사이를 키워 봐야하는지 ㅠㅜ 저와 같은 증상이 있는 아가들이 있을까요?
댓글
5
그렇게 배앓이로 몇일을 울어재끼더니 오늘 새벽에 어른똥만큼 싸서 잠자는 남편 깨웠네요ㅋ
저도 그러는 현상이 배앓이였어요 ㅜㅜ 첨에는 모르고 트름도 시켜보고 햇는데 배앓이였더라구요 ㅜ
배앓이 같아요 다리를 막 엄청 차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응가🫠

탈퇴한 유저
다리 접었다 폈다 하면서 울면 배앓이래요..ㅠ 저희 아가도 요새 배앓이해서 트름도 할 때까지 오래 시켜주고 낮엔 배마사지도 열심히 해주고 있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