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란마음 추스리시길 바라며💦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라고 콘텐츠 드리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billyapi.com/post/360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잘때 스와들업ㅜ
저번에 같이 낮잠자는데 제가 깨서보니 속싸개가 아기 얼굴을 덮고잇어서 식겁햇던적이 있어요 그 이후로 낮이건 밤이건 속싸개 피햇는데 요새 낮잠잘때보면 아기가(37일) 뒤집기하려고 애쓰고 저랑 밤에 자다가 보면 침대 안에서 90도쯤 위치를 돌아 잇거나 침대 가드쪽에 머리를 두고 잇더라구요 ㅜㅜ가드안해놧으면 어쨌나 싶고 생각도하기싫어요 놀라가지고 얼른 다시 눕혔고 오늘 뒤집기방지쿠션에 세트로잇는 스트랩해줬어요 근데 자다가 일어나서 봣더니 아기가 스트랩이 풀리지않은 상태로 밑으로 내려가서 스트랩에 얼굴이 가려져잇더라구요ㅠㅠ너무놀랬어요 스트랩 찍찍이가 강하더라구요 애기 괜찮을까요? 낑낑거리고 잇었고 지금 분유먹고 자고잇는데 ㅠ 이제 스트랩해놓고 못재울것같은데 안하면 아기가 회전을 해서 가드에 부딪힐것같고 자다가도 놀라서 깨느라 깊은 잠 못잘거같고( 스와들업해도 다 벗어놓음) 뒤집기방지쿠션만 해놓고 재워야할까요ㅠ 진짜 아찔해요..
댓글
1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