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쪽쪽이샀어요 ㅜㅜㅜㅜ 달래고 싶은 마음이 커서 .. 서럽게 울때마다 속상 ㅠㅠ 분유타기전이나 잠와서 칭얼할때 쪽쪽이 저에겐 필수템인듯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퇴소 후 새벽이 진짜네요
와... 멘탈이.... 낮엔 그래도 자더니 잠텀이 점점 짧아지기 시작하다가 3시부터가 진짜였읍니다,, 분유 먹다 퉤 하시더니 갑분 응가 씻겨주니 눈이 말똥말똥 그래서 아까 못다먹은 용량 다시 타서 바침 모자르다고 불호령 안고 달래보는데 목이 쉴때까지 움 ㅠ 안나오는 모유를 쪽쪽이 삼아 물려봄.. 잠시 조용 슬그머니 빼니 더 움 ㅋㅋ 다시 물려놓고 백색소음 공격 오 잠들음 슬쩍 안아서 눕히려고 하니 갑분 응가2 ㅋㅋㅋ 남편은 그냥 그대로 재우자 하고 ㅋㅋㅋㅋ 열띤 토론끝에 일단 씻김 근데 왜 이번 응가는 기름기가 있어서 잘 안닦이나요?ㅠㅠ 급한대로 대충 마무리 하고 재우려고 하니 또 미친듯이 움 ㅎㅎ... 결국.. 꺼내고 싶지 않았던 쪽쪽이를 꺼냈습니다 수면제 먹은것 처럼 물리자마자 자네요;; 벌써 물려도 되는건가요... 물려놓고 자도 되나요? ㅠㅠㅠㅠ 물려놓고 자면 게우다 문제 생길까봐 불안해서 못자는중닙니다 ㅠㅡㅠ
댓글
18
쪽쪽이 물리고 싶은데 물다 뱉아버려요..저희 아간..
저는 그냥쪽쪽이써요.안그럼 안자고 계속 울음바다네요ㅋㅋ지구에온지25일차 입니다 우리마미들!!우리도 통잠자는 그날을위하여 화이팅😇

이 또한 지나가겠죠🫠 다들 대단하십니다 같이 육아 힘내용💕
남편과의 토론 격공입니다 후.. 계속 의논하고 얘가 어디가 불편한지 토론합니다 ㅋㅋ

토론하시는 동안 상전마마는 더 울어제끼시지요 ㅎㅎㅎㅎ 아침에 관리사님 오시니까 또 세상 순둥이가 됐어요😇
쨈콩어멈님 저도 내일 집에 갑니당....벌써부터 두렵네요 ^^오늘 마지막 날 수유콜 안받고 쉬려구요..........

다들 집에가서 3일이 힘들다고 했던 이유를 알거같아요😇 환경 적응하는건지 ㅜ 휴 마지막날 무조건 쉬세요 저 너무 못쉰거 후회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